https://oakhills.tistory.com/ 스타트업 라이프: 미리 알았더라면 좋았을 10가지
본문 바로가기
창업

스타트업 라이프: 미리 알았더라면 좋았을 10가지

by 끄레용 2022. 11. 28.

.

스타트업 인생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가

스타트업은 막 시작했거나 만들어가는 과정에 있는 회사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다른 회사보다 작고 더 유연한 비즈니스 모델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개인이 소유하고 자금을 지원받습니다.

모든 산업 분야에서 스타트업을 찾을 수 있으며 함께 일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스타트업에서 일을 시작하기 전에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도약하고 이러한 회사 중 하나에 합류하기 전에 시작 생활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1. 책임? 책임? 마감 시간을 충족? 문제 없어요!

이것은 많은 작가들이 저지르는 흔한 실수입니다. 그들은 마감일을 맞추는 것에 대해 너무 걱정한 나머지 집중력을 잃고 마감일을 맞추는 데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이것은 스트레스와 소진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 대신 마감일을 맞추기만 하면 되고 완벽함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우리 작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걱정하지 말고 주어진 시간 내에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2. 스타트업의 삶은 많은 용기와 인내가 필요합니다

스타트업은 많은 용기와 인내가 필요합니다. 사업에 어려움을 겪을 때 계속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으면 진정으로 자신의 것이며 세상을 변화시키는 무언가를 만들 수 없습니다.

미래에 대한 희망이 없다고 느껴질 때에도 용기와 인내심을 갖고 두려움에 맞서고 계속 나아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3. 열심히 일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제 더 스마트하게 일할 시간입니다!

스타트업을 위한 콘텐츠 마케팅 자동화를 도입할것을 고려하세요. 자동화하고 맞춤형 콘텐츠를 적시에 제공할 수 있도록 하여 마케팅 활동의 일상적인 작업을 지원하는 도구입니다.

콘텐츠 마케팅 자동화는 스타트업과 어떤 관련이 있을까요? 스타트업은 기사, 블로그 게시물, 인포그래픽 등 마케팅 활동을 위해 많은 콘텐츠가 필요합니다. 이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제작하기 위해 이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배포 작업을 자동화하고 올바른 채널을 통해 올바른 종류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마케팅 자동화 도구는 많은 회사에서 시간과 노력을 절약하기 위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메일 드립 캠페인 및 소셜 미디어 게시와 같은 반복적인 작업을 자동화할 수 있으므로 마케터는 새로운 콘텐츠 생성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4. 앞으로 더 좋은 기회가 있을 테니 희망을 잃지 마세요!

사람들이 열정을 추구하다 좌절과 실패를 경험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낙담한 적이 있다면 관점을 바꿔야 할 때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꿈을 절대 포기해서는 안 되는 다섯 가지 이유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1) 과거가 미래를 좌우할 필요는 없다

2) 이 투쟁에서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3) 꿈을 추구하는 데 허가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4) 결코 늦지 않았다

5) 가장 성공한 사람들은 전에 실패한 적이 있다

5. 상자 밖에서 생각하고 변화에 빠르게 적응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적응성은 현대사회의 핵심입니다. 디지털 세계에서는 사물이 빠르게 변하므로 고정관념을 깨고 이러한 변화에 적응할 수 있어야 합니다. 적응하지 못하는 기업가는 급변하는 환경을 따라갈 수 없습니다.

최고의 기업가는 제 발로 생각할 수 있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생각해 내고 지나치게 생각하지 않고 신속하게 실행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6. 사업 자금 조달 - 투자자는 누구입니까?

스타트업 세계에는 다양한 유형의 투자자가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투자에 대한 빠른 수익을 찾고 있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장기적인 ROI를 찾고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투자자는 벤처 캐피탈리스트입니다. 그들은 투자에 대한 큰 수익을 창출하고 사회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믿는 신생 기업에 투자합니다.

두 번째 유형의 투자자는 엔젤 투자자입니다. 이러한 투자자들은 잠재력이 높은 스타트업에 투자하지만 즉각적인 투자 수익을 요구하지는 않습니다. 그들은 편안하게 살기 위해 스타트 업에 투자하여 수입을 올릴 필요가 없기 때문에 벤처 캐피탈보다 더 기꺼이 위험을 감수합니다.

세 번째 유형의 투자자는 사모펀드 또는 사모펀드 그룹(PE)입니다. 사모펀드 회사 또는 그룹은 일반적으로 투자할 금액이 많으며 이러한 그룹은 종종 의료, 금융, 기술 또는 제조 산업과 같은 특정 관심 분야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회사는 종종 단기 및 장기 목표를 모두 포함하는 장기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7. 가치 구축 - 스타트업을 어떻게 평가합니까?

스타트업의 가치를 알기 위해서는 먼저 회사의 가치를 확립해야 합니다. 이것은 평가 과정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가치 평가는 내재 가치와 시장 가치라는 두 가지 요소로 나눌 수 있습니다. 내재 가치는 회사가 소유한 자산에 기반한 회사의 가치이며, 시장 가치는 다른 회사가 해당 자산에 대해 기꺼이 지불하려는 금액에 기반합니다.

8. 초기 단계 투자 - 초기 단계 스타트업 투자 팁

초기 단계 스타트업의 첫 번째 단계는 아이디어입니다. 아이디어가 검증되고 프로토타입이 만들어지면 시작 단계인 두 번째 단계로 이동합니다.

이 두 번째 단계에서 투자자는 보다 강력한 프로토타입을 구축하고 잠재 고객으로부터 피드백을 얻기 위해 시드 펀딩을 제공합니다. 초기 단계 스타트업의 세 번째 단계는 성장 단계에 진입할 때입니다. 이 시점에서 생산을 시작하고 직원을 고용하려면 더 많은 종자 자금이 필요합니다.

9. 공동 창립자와 핵심 팀원의 역할 - 어떻게 결정을 내리나요?

의사 결정은 모든 스타트업의 핵심 측면입니다. 어려울 수 있는 프로세스이며 최선의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적임자를 배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정을 내리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개인 의사 결정과 팀 의사 결정이라는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개별 의사 결정은 한 사람이 다른 팀 구성원의 의견 없이 회사를 위해 의사 결정을 내리는 것입니다. 팀 의사 결정은 모든 팀원이 함께 모여 아이디어나 문제를 논의한 다음 함께 해결책을 찾는 것입니다.

10. 다른 회사와의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 - 자산을 매도합니까, 매수합니까?

자산을 매수할지 매도할지를 결정할 때 고려해야 할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유동성입니다. 회사를 팔고 싶다면 다른 회사를 사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가 유동적이지 않으면 구매자가 구매 자금을 찾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결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른 많은 요인도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회사가 장부에 얼마나 많은 부채를 가지고 있는지입니다. 또 다른 것은 회사가 업계에서 얼마나 잘 알려져 있고 설립되었으며 시장에서 어떤 종류의 평판을 가지고 있는지입니다.

기타

다음은 기업가가 되고자 하는 경우 준비해야 할 사항의 목록입니다.

- 기업가 정신은 소심한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오랜 시간과 많은 노력을 기울일 준비가 필요합니다.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는 것뿐만 아니라 새로운 아이디어를 창출하고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는 것입니다.

- 기업가로 살아남기 위해서는 유연해야 합니다. 시장은 항상 변화하므로 이에 따라 변화하고 새로운 방식을 찾아야 합니다.

- 또한 재정을 관리하고 비용을 추적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기업가가 된다는 것은 급여 지급에서 사무용품 구입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책임진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항상 해야 할 일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 마지막으로, 인생에서 정말 중요한 것, 즉 가족과 친구를 놓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댓글